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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고객 경험에 대한 진실의 발견

뉴렐릭 디지털 고객 경험

상황에 따라 고객들의 참을성은 없어지고, 주의력 또한 짧아집니다. 그럼에도 블랙 프라이데이의 서비스 중단, 라이브 스트리밍 지연, 소셜 미디어 접속 폭주에서부터 배송 충돌까지, 디지털 환경에서는 정말 중요한 순간에 발생하는 문제들로 가득합니다. 

더이상 이런 문제가 여러분에게 발생하도록 두지 마십시오.

뉴렐릭이 어떻게 디지털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지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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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고객 경험에 대한 가시성

고객과의 관계는 복잡한 기술 체인을 바탕으로 구축됩니다. 전체 체인이 원활하게 돌아가지 않을 경우, 고객이 떠나가고 비즈니스에도 차질이 생깁니다. 뉴렐릭은 이 체인의 모든 요소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여, 최종 사용자의 경험에 대한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원하는 카약을 구매하든, 가이드와 만나 마추피추를 여행하든, 목표는 회원과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뉴렐릭을 사용해 이루고자 하는 것도 궁극적으로 바로 그것입니다.”

줄리 에버릴(JULIE AVERILL)
CIO, RE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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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벽한 디지털 고객 경험을 지탱하는 5개의 기둥

(그리고 이러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뉴렐릭의 성능 모니터링)

디지털 고객 경험

안정성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적으로 서비스는 원활하게 제공 되어야 합니다. 충돌하고 느리게 로딩되거나 버벅거리면, 결국 고객들은 떠나가게 됩니다. 

뉴렐릭의 선제적 모니터링알람은 고객이 인지하기 전에 먼저 오류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모든 디지털 접점에서 실제 사용자의 흐름을 지속적으로 테스트 및 시뮬레이션해주기 때문에, 오류 없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고객 경험

즉각성

고객들의 주의를 끌기 위한 경쟁이 치열합니다. 디지털 경험은 간결하고 즉석에서 흥미를 끌 수 있어야 합니다.

뉴렐릭은 애플리케이션인프라는 물론 프론트엔드모바일까지, 모든 것을 모니터링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성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각 새로운 릴리즈가 나올 때마다 오류를 세부적으로 파악해 신속하게 수정하고 지속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고객 경험

혁신

팀과 시스템들은 까다로운 소비자 요구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변화에 보조를 맞춰 진화해야 합니다.

뉴렐릭을 연속 배포와 데브옵스 프로세스의 일부로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인텔리전스를 사용해 새로운 기능과 제품 업데이트를 출시하고 문제가 발생하면 복구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고객 경험

데이터에 기반한 결정

새로운 기능이 제대로 작동을 하는지, 프로모션을 연장해야 할지, 또는 혜택을 세부 조율해야 할지 등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뉴렐릭은 강력한 사용량 분석 역량을 제공하고 쉽게 시각화할 수 있기 때문에, 기술적인 지식이 없는 직원도 쉽게 상황을 파악하고 스마트하게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디지털 고객 경험

통합

그 동안의 모바일 경험이 브라우저 경험과 일치하십니까? 모든 디지털 접점에서 일관성을 유지하고 이를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뉴렐릭 Digital Intelligence Platform은 서로 단절된 데이터 사일로를 제거해주고, 애플리케이션에서 인프라와 고객 경험까지 전체 스택의 성능 데이터를 한데 모아줍니다.

요점은 무엇일까요?

비용을 절감하고 매출을 향상시키며, 고객과의 관계를 견고히 하려면, 디지털 고객 경험의 모든 측면에서 가시성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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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디지털 고객 경험 모니터링의 3가지 측면

튜토리얼

디지털 고객 경험 모니터링의 모범 사례

솔루션 시트

뉴렐릭 솔루션 프레임워크: 클라우드 가속화, 데브옵스 및 디지털 고객 경험 이니셔티브

뉴렐릭과 함께 디지털 고객 경험을 보다 명확하게 확인하십시오.

고객들이 만족하는 최고의 성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인사이트를 확보해, 계속적으로 고객들이 여러분의 서비스를 찾도록 해야 합니다. 무료 체험 시작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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